‘제1회 로보덱스’ 개최…로봇 개발·활용 기술·제품 한자리에
상태바
‘제1회 로보덱스’ 개최…로봇 개발·활용 기술·제품 한자리에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8.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인 리드 전시 재팬(Reed Exhibitions Japan)이 로봇 개발 & 활용 전시회 로보덱스(RoboDEX)를 개최한다.

로보덱스는 로봇 산업 중심지인 일본, 도쿄에서 2017년 1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개최되며 이미 많은 로봇 산업 리딩 기업 관계자가 부스 예약, 초대권 신청을 마친 상태다.

▲ 지난 동시 개최 전시회 모습

이번 전시회는 로봇의 개발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지능, 정보/통제 기술, 임베디드 시스템, IoT 솔루션, 운반 기술, 모터/액추에이터, 감지 기술, 센서/측정기/통제/테스팅 디바이스 그리고 인공지능에 관련된 제품 및 부품, 조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봇이 전시될 예정이다. 산업용 로봇, 서비스 로봇 등 로봇에 관련된 모든 기술과 제품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보덱스에는 일본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로봇 관련 다양한 분야의 최첨단 기술, 제품을 보유하는 해외 글로벌 기업도 대거 참가한다.

세계(아시아, 유럽, 미국 지역)에서 참가하는 참가사는 일본의 로보덱스에서 전세계로의 비즈니스를 전개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로보덱스 전시회 기간 중 동시 개최되는 기술 세미나, 컨퍼런스에서는 산업 혁신과 육성 및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주제로 유명 기업의 고위급 인사가 매일 강연한다.

로보덱스 부스 참가, 참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