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매치나인,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프로모션 진행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노트7이 8월19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됨에 따라 모바일 액세서리전문업체 매치나인은 국내 오픈마켓을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8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치나인은 옥션과 지마켓, 11번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무스마 ▲보이도 ▲보이도미러 ▲젤로라인 ▲카드라 ▲핀타 ▲아이가 등 신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특별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 대해 매치나인 최신 스마트링 제품 링오를 증정한다. 미러케이스 보이도미러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매치나인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에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갤럭시기어S2 ▲1만원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수백명 규모의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치나인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픈마켓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매치나인 특별 이벤트를 통해 기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투명케이스 보이도, 미러케이스 보이도 미러, 스탠드 역할을 하는 무스마’, 스탠드 케이스 핀타, 슬림하게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라, 범퍼케이스 아이가, 슬림케이스 젤로, 호리 등 디자인과 실용성이 뛰어난 11종의 케이스를 특별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매치나인은 갤럭시노트7 케이스 패키지 포장을 액자로 DIY해 사용할 수 있는 리사이클링 패키지로 변경해 조립방식에 따라 거치형 또는 벽걸이형 액자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변경된 패키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실용성과 재미, 환경까지 생각하는 1석 3조의 효과를 제공하는 점이 돋보인다.

매치나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페이지와 매치나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