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도 후후로 ‘스팸차단’ 가능해~
상태바
PC에서도 후후로 ‘스팸차단’ 가능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후PC’ 정식 버전 출시…앱 알림·내용 확인 가능

후후앤컴퍼니가 ‘후후PC’ 정식 버전을 출시한다.

후후PC는 스팸차단앱인 후후의 패밀리 서비스로, 설치 시 PC화면에서도 휴대전화의 발신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20일 베타버전이 출시된 바 있으며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한 후 이번에 정식버전이 출시됐다.

후후PC 정식버전을 설치하면 후후앱의 핵심기능인 발신처 정보확인, 문자 스미싱 탐지 기능을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메신저앱 등 이용이 잦은 다른 앱의 알림과 내용도 후후PC를 통해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팝업창 설정 등 이용 범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통화거절 문자 발송’, ‘내 폰 찾기’ 등 편의기능도 강화했다.

황문성 후후앤컴퍼니 마케팅그룹장은 “스마트폰을 별도로 확인할 필요가 없어, PC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후후PC 정식 출시를 통해서 기존의 모바일 앱 서비스를 넘어 PC라는 새로운 인프라에서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후후앤컴퍼니는 후후PC 정식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후PC 이벤트는 후후PC 설치 및 가입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카카오프렌즈 필통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