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APMaaS, 구글 크롬 지원…웹 성능 모니터링 강화
상태바
컴퓨웨어 APMaaS, 구글 크롬 지원…웹 성능 모니터링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www.compuware.co.kr)가 웹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컴퓨웨어 성능 네트워크(Compuware Performance Network)'를 기반으로 한 컴퓨웨어 APMaaS(APM as a Service)에 구글 크롬 (Google Chrome) 브라우저 모니터링 기술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컴퓨웨어는 컴퓨웨어 성능 네트워크에 인터넷 익스플로러(Microsoft Internet Explorer)와 파이어폭스(Firefox)에 이어 구글 크롬(Google Chrome) 브라우저 에이전트 기술 추가로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가상 유저 모니터링 네트워크 보유하게 됐다.

해당 솔루션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모델을 통해 서브스크립션(필요한 만큼 구매)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어 빠른 가치 실현을 보장하며 동시에 총 투자 및 소유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퓨웨어 APMaaS는 쉽고 빠르게 구축이 가능한 온디맨드(on-demand: 인터넷 기반 주문형 서비스) 단일 플랫폼을 통해 실제 사용자 및 가상 유저에 대한 사용자 경험 최적화와 성능, 가용성, 서비스 레벨 관리를 통합 가능한 솔루션이며 구글 크롬을 추가함으로써 APMaaS 가상 모니터링 플랫폼은 전세계 웹 브라우저 시장의 85% 이상을 지원하게 됐다는 것이 컴퓨위어의 설명이다.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브라우저 유형 및 버전, 구동 기기 등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컴퓨웨어 성능 네트워크는 브라우저 에뮬레이션 혹은 기본 HTTP 프로토콜 테스팅이 아닌 실제 브라우저에 대한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서로 다른 브라우저 간 성능 및 데스크톱과 모바일 접근, IPv4와 IPv6 네트워크 등의 여러 조건에 대한 성능 차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티브 택 컴퓨웨어 APM사업부 제품 관리 부사장은 "컴퓨웨어는 가장 광범위하고 안정적이며 실제적인 가상 모니터링 네트워크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APMaaS 플랫폼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웹 및 모바일 성능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서용하는 브라우저 및 기기, 네트워크에 관계 없이 최상의 사용자 만족도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