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과 보험 동시에…전천후형 통신전용카드 탄생
상태바
할인과 보험 동시에…전천후형 통신전용카드 탄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신한카드, '올레폰 안심플랜 신한카드' 출시

KT가 신한카드와 제휴해 매월 단말기 보험료 무료지원 및 통신요금할인, 보험사고 미발생 시에 최대 30만원 상당의 '기변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는 통신전용카드 '올레폰 안심플랜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올레폰 안심플랜 신한카드는 KT의 휴대폰 보험상품인 올레폰 안심플랜 가입자가 신한카드로 통신요금을 결제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폰 스페셜플랜'의 기변리워드 포인트를 확대시킨 상품이다.

고객들은 가입 후 24개월 동안 해당 카드를 이용해 월 평균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KT 기기 변경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기변 포인트를 제공받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새로운 단말을 구입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월 카드 신용판매 이용금액(전월 신판 30만원 이상)에 따라 보험료 전액 면제, 통신요금 추가 할인 혜택 (토털케어 가입자 대상 2500원 할인) 등을 제공해 24개월로 환산했을 때 가입자 당 최대 약 50만원 상당의 절감 효과가 적용될 수 있다(기변 포인트 사용시).

올레폰 안심플랜 신한카드는 전국 올레매장에서만 신청·가입이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국번 없이 100번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혜정 KT 마케팅본부장(전무)은 "올레폰 안심플랜 신한카드는 고객혜택을 극대화하는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계 부담을 덜어줄 차별화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