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 갤럭시노트7 케이스 최대 33% 할인 이벤트
상태바
랩씨, 갤럭시노트7 케이스 최대 33% 할인 이벤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 구매 후, 상품평 남기면 선착순 100명 밥말리 이어폰 증정

갤럭시노트7의 국내 출시가 19일로 약 일주일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랩씨(LAB.C)에서 갤럭시노트7 케이스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얼리버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노트7 출시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옥션, 지마켓, 11번가등 오픈마켓 3곳에서 랩씨의 갤럭시노트7 케이스를 구매하면, 각 오픈마켓 별 최대 33% 할인혜택을 제공해 최저 8900원부터 케이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랩씨는 갤럭시 노트7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주면서도 꼭 필요한 보호기능을 갖춘 가장 기본적인 투명 케이스부터 스탠드 기능을 갖춘 범퍼 케이스, 그리고 카드 수납 등 다양한 추가 기능과 디자인이 더해진 케이스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 랩씨의 갤럭시노트7 슬림소프트 케이스

슬림 소프트 케이스는 매우 유연하면서도 충격흡수가 뛰어난 TPU 소재를 사용한 투명 케이스로 0.5mm의 매우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슬림한 두께로 케이스를 끼지 않은 것처럼 얇고 가벼우며, 매끈한 재질의 케이스로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마치 젤리같이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TPU 소재로 케이스 탈착 시 쉽게 깨지지 않고, 외부 충격을 막아주어 갤럭시 노트7의 디자인을 가리지 않으면서도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보호를 원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랩씨의 믹스앤매치(Mix & Match) 시리즈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가지의 소재를 함께 사용해 더욱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PP(폴리카보네이트)와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소재를 서로 결합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 랩씨의 갤럭시노트7 믹스&매치 클리어 케이스

믹스앤매치 클리어 케이스는 단단한 PC 소재의 투명한 후면 커버와 충격 흡수가 뛰어난 TPU 소재의 범퍼를 결합해 보호 기능을 2배 강화한 제품이다. 쿠션감이 뛰어난 범퍼와 각 모서리에 적용된 특수 에어홀 디자인이 낙하 시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갤럭시노트7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투명한 후면 커버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후면에 가해지는 충격을 한번 더 흡수해 완벽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 랩씨의 갤럭시노트7 믹스&매치 킥 범퍼 케이스

범퍼와 연결된 후면의 킥 스탠드는 간편하게 빼서 갤럭시 노트7을 어디서든 거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동영상 등을 즐길 때 매우 편리하다. 킥범퍼 케이스 역시 TPU 케이스와 범퍼의 2중 구조 및 모서리의 에어홀 설계로 한층 강화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믹스앤매치 킥범퍼 케이스는 충격 흡수가 뛰어난 TPU 소재의 케이스에 견고한 PC 범퍼를 결합해 세련된 디자인과 보호 기능을 모두 갖추었다. 투명과 매트 블랙 2가지 컬러의 TPU 케이스에 갤럭시노트7의 새로운 컬러에 맞춰 블루코랄부터 로즈골드까지 메탈릭한 컬러의 범퍼를 매치해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