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서 ‘샤오미 미밴드2’ 1000대 한정 대폭 할인
상태바
옥션서 ‘샤오미 미밴드2’ 1000대 한정 대폭 할인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ED 디스플레이 탑재한 샤오미 미밴드2, 저렴한 가격 3만9900원에 만나요

코마트레이드가 온라인 쇼핑사이트 옥션을 통해 오는 16일 부터 ‘샤오미 미밴드2’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샤오미 미밴드2는 옥션 사이트 ‘어서옥션 특종 메인 페이지’에서 3만9900원의 대폭 할인된 가격에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추가로 어서옥션 모바일 전용 11% 할인쿠폰과 샤오미 브랜드관 10% 할인쿠폰 까지 더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중국 인터넷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해외 직구만 가능해 AS의 불편을 감수해야 했던 샤오미 미밴드2는 앞으로 샤오미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를 통해 AS와 사후품질 보증관리를 철저하게 받을 수 있다.

▲ 샤오미 미밴드2.

샤오미 미밴드2는 전작에 없던 0.42인치의 터치가 가능한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돼 액정이 없어 기능 확인이 되지 않던 불편함을 해소했다. 디스플레이의 원형 버튼을 터치해 ▲현재 시간 ▲걸음 수 ▲심박수 ▲이동거리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에 견고한 안감구조가 미밴드2의 본체를 감싸줘 본체 분실 가능성을 더욱 줄였다. 밴드 역시 인체와 접촉하는 부분을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하고 바람이 땀 흡수가 방지돼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 앱을 통해 달리기 계획도 설정할 수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사용자의 활동 상태를 측정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고 앉아있을 경우 진동 알림을 통해 사용자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또 스마트 락(Smart Lock) 등록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샤오미 미밴드2를 가까이 두면 스마트폰 비밀번호를 누르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문자 메시지나 메신저에 알람이 올 경우 샤오미 미밴드2를 통해 알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미밴드2는 7g의 가벼운 무게에 70mAh 베터리로 최대 20일 간 사용할 수 있고 방수방진 등급 IP67을 획득해 여름휴가 및 여행에 제격이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이번 옥션을 통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더 좋은 기능으로 새로워진 샤오미 미밴드2를 확실한 AS관리가 가능한 코마트레이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