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의 오마이갓’서 ‘스피카’ 팔색조 양지원, 웹 예능 도전
상태바
‘박성광의 오마이갓’서 ‘스피카’ 팔색조 양지원, 웹 예능 도전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8.1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방영중인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에서 미모의 여경으로 맹활약중인 양지원이 매력 넘치는 캐릭터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오픈한 통합 웹 예능 채널인 ‘김팀장티비’를 통해 선보인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은 총 4부작으로 매 회 각종 안전운전 미숙으로 인한 교통법규를 소재로 다루며 주인공인 박성광과 양지원의 상황적 케미를 선보여 다양한 변신으로 다시 한번 연기돌임을 입증했다.

지난 2008년부터 꾸준한 연기로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성장한 양지원의 노련미는 ‘박성광의 오마이갓’에서 맛깔 나는 감초 역할을 해내며 매 회 다른 캐릭터를 소화해내어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4차원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은 정부기관 최초로 제작한 웹 예능으로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은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오영태)이 2020년까지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50% 감축한다는 목표 하에 제작한 국민 공감 캠페인이다.

웹 콘텐츠 강국인 만큼 교통안전도 선진국으로 도약하고자 제작한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