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결혼정보회사, 싱글라이프를 위한 박람회 ‘싱글페어’ 부스 참가
상태바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싱글라이프를 위한 박람회 ‘싱글페어’ 부스 참가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8.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오는 8월27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싱글페어에 참가한다.

지난해 새롭게 인수되어 시스템을 체계화하는데 주력한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결혼적령기에 접어든 20~30대 싱글 고객들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차별화된 매칭 시스템을 선보이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디노블은 20~30대 싱글들의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싱글페어에 참여를 결정한 것. 디노블은 결혼정보업체에 관심 있는 20~30대 미혼남녀를 위해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와 상담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현장에서 설문조사에 응한 25세 이상 미혼남녀 전원에게 전국 250여 개 영화관에서 사용이 가능한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디노블 팜플렛에 적힌 설문조사를 적은 뒤 스탭에게 제출하면 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오유진 대표는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은 있지만 방문이나 상담이 어렵게 느껴지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싱글라이프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싱글페어'의 참여를 결정했다”며 “싱글페어에 방문해 싱글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디노블 부스에서 영화관람권을 받아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노블은 13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목표로 삼아 명문가, 재력가, 유학파, 전문직 등 고객들에게 특화된 매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30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 '강남 라이프'를 운영, 패션과 뷰티, 맛집, 데이트 코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