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피킷 드림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피킷 드림 이벤트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프린터 피킷, 최대 20% 할인에 롯데백화점 1만원 모바일 상품권까지

한국후지필름은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 기획세트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피킷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킷 드림 이벤트’는 후지필름몰에서 ‘피킷 드림세트’와 ‘피킷 플러스 드림세트’를 최대 20%할인하고 모든 구입자에게 롯데백화점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 한국후지필름 피킷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킷 드림세트는 피킷 1대(핑크, 화이트 컬러 중 택1), 카트리지 30매, 핑크 케이스, 전용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정상가 보다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피킷 플러스 드림세트는 피킷 1대(화이트), 카트리지 40매, 네이비 케이스, 전용케이블 패키지로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후지필름몰에서 2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휴대용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은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사이즈와 무게, 내장배터리를 활용한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용지와 잉크가 하나로 담긴 올인원 카트리지(All-in-One)를 사용하며 염료승화형 프린팅 방식으로 선명한 화질은 물론 보존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포토프린터 피킷은 사진을 놀이처럼 즐기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특히 휴가, 여행 등으로 사진량이 급격히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