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9, SAP HANA와 통합 원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 SAP HANA와 통합 원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SAP 통합 및 인증 센터(SAP ICC)가 자사의 BI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MicroStrategy 9)'과 SAP HANA 플랫폼의 원활한 통합을 인증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에 따라 고객들이 자사의 고급 시각화 기능과 SAP HANA의 빠른 속도를 활용해 뛰어난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으며 이번 통합을 통해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SAP HANA의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통찰력이 풍부한 대시보드, 리포트, 데이터 디스커버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고 기업들은 자사 BI 플랫폼의 고급 데이터 시각화 기능, 맞춤형 리포트, 양방향 대시보드를 통해 빅데이터 자산으로부터 비즈니스 가치를 발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플랫폼은 SAP HANA와의 통합을 통해 ▲SAP HANA의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우수한 대시보드, 통찰력이 풍부한 리포트, 데이터 디스커버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변환 가능 ▲SAP HANA 데이터 기반의 기본 모바일 앱을 신속하게 구축 가능 ▲SAP의 보안 인프라스트럭처로 인해 기존의 투자를 자본화할 수 있음 ▲푸시-다운(push-down) 분석을 활용해 SAP HANA를 통해 최대의 성과 획득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폴 졸파가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플랫폼이 SAP HANA 플랫폼과의 원활한 통합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돼 매우 만족스럽다"며 "이번 통합은 SAP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의 협업 관계에서 이뤄졌고 이로써 전세계 고객들은 고급 기능과 빠른 속도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음은 물론 플랫폼을 최적화하는데 있어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SAP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기술 파트너로서 SAP 파트너엣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은 SAP와 긴밀히 협업함으로써 SAP 소프트웨어와 자사 솔루션의 기술적 통합을 개발,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