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강남 서비스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상태바
소니코리아 강남 서비스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강남 서비스센터가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인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Alpha Premium Service)'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는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을 접목시킨 DSLT(Digital Single-Lens Translucent) 카메라 및 'NEX' 미러리스 카메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편리하고 차별화된 사후 관리 및 수리 서비스다.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는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Premium Delivery Service) ▲소니 알파 NEX/DSLT 및 VAIO 예약 서비스 ▲프리미엄 존(Premium Zone)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1:1 고객 컨설팅을 진행해 제품 관리에 대한 상담과 수리, 신속한 제품 인도까지 '원스톱(One Stop)'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기존보다 더욱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강남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은 수리를 맡긴 제품을 받을 때에도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서울 지역 내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되는 소니 알파 NEX/DSLT 카메라와 바이오(VAIO) 노트북의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할 때 맞춤형 전용 케이스로 특별 포장하고 안전보험도 적용해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분실 등을 사전에 예방한다.

또한 강남 서비스센터는 '소니 알파 NEX/DSLT 및 VAIO 예약 서비스'를 연내 도입해 수리 소요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 소니 알파 NEX/DSLT 및 VAIO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엔지니어가 전화로 제품 상태를 사전진단 하고 고객이 서비스센터 방문 시 즉시 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부품을 미리 준비해 고객 대기 시간을 단축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소니코리아 강남 서비스센터는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고 있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내에 위치해 제품 체험과 구매, 사후 제품 수리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도입으로 소니 알파 NEX/DSLT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소니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가 향후 IT 산업 서비스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강남 서비스센터의 새로운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를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한 '강남 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강남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과 AS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남 서비스센터 AS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제품 구매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강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포켓용 고급 융 파우치 또는 고급 융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