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10’ 공식 발표
상태바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10’ 공식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가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10'을 전세계적으로 공식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10은 인메모리 프로세싱 활용, 인-데이터베이스 분석 주도, 아파치 하둡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 제공, 성능 강화 등 획기적으로 향상된 장점을 포함하고 있다.

테라데이타의 분석 에코시스템을 통해 조직들은 가장 요구사항이 많고 복잡한 전략적 비즈니스 질문 및 실시간 질문에 대해 동시에 응답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능들은 다양한 파트너사의 지원을 받는다.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10은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의 강점과 베스트-오브-브리드 파트너사들의 지원이 결합됨으로써 조직이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제공한다.

제프 카터 테라데이타 연구소 부사장은 "엄청난 혁신과 110개의 새로운 기능을 개발한 테라데이타 연구소의 사이언티스트, 개발자, 엔지니어로 구성된 업계 최고의 팀을 신뢰하며 우리의 잠재고객들과 현 고객들은 이 제품을 도입해 치열한 경쟁에서 앞설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스콧 나우 테라데이타 연구소 대표는 "우리는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10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 제품은 데이터베이스 엔진에 업계 최초의 여러 향상된 기능을 담은 가장 획기적인 분석 엔진"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