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5T' 신규 광고 온 에어
상태바
소니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5T' 신규 광고 온 에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5T'의 신규 광고를 28일부터 TV를 통해 방영한다.

알파 NEX-5T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최근 소소한 일상까지 남기는 사진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늘어난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그냥 찍어도 작품이 되는 카메라'가 좋은 카메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그냥 좋아서, 그냥 간직하고 싶어서, 우리가 사진을 찍는 이유는 그냥입니다'라는 광고 속 카피는 소소한 일상생활 속에서 문뜩 느껴지는 특별한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대중들의 심리를 정확히 짚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성능, 휴대성, 그리고 모바일 기기를 통한 활용능력이라는 삼박자를 모두 갖춰 일상의 어떤 순간에도 제 역할을 완벽히 해낼 수 있는 NEX-5T의 장점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풍경, 인물 촬영 등 무심히 찍은 일상의 모든 순간을 작품으로 만들고 싶은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알파 NEX-5T의 매력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알파 NEX-5T의 제품 특징을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한 'NEX-5T TV 광고 스크랩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알파 NEX-5T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알파 공식 사이트(www.sony.co.kr/alpha)에서 TV 광고 감상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스크랩한 주소(URL)와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소니 알파 NEX-5T 표준줌렌즈 키트(1명), 2등 소니 외장하드 HD-E1(3명), 3등 소니 휴대용 배터리 CP-V3(1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8일 알파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된다.

알파 NEX-5T는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과 소니스토어 직영점(압구정점/코엑스점) 및 주요 알파 전문 취급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