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 카메라, 전문가에게 속성으로 배우자
상태바
DSLR 카메라, 전문가에게 속성으로 배우자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2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부터 니콘 공식 홈페이지 내 포토스쿨 페이지 통해 수강생 선착순 모집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SLR 카메라 초보자를 위한 포토스쿨 특설 강좌를 개설해 오늘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특설 강좌는 DSLR 카메라를 처음 접하거나 사진에 입문한 유저들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카메라 사용과 사진 촬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수강 인원은 최대 10명 정원의 소수 정예로 구성되며 카메라와 사진 촬영에 대한 이론부터 스튜디오 및 야외 실습까지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이 제공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포토스쿨 특설강좌 모집 포스터.

강좌는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주말 동안 1일 2회씩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니콘 카메라 사용자 및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2일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포토스쿨 신청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으며 수강료는 6회 기준 15만원이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월별로 진행되는 포토스쿨은 강좌 공지 후 일찌감치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호응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특설 강좌는 바쁜 일정으로 수업 참여가 쉽지 않았던 분들을 위해 짧은 시간에 알차게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 포토스쿨은 카메라 사용자를 위해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2007년부터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진 강좌로 월마다 제품 활용 및 전문가 촬영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또 분기별로 국내 잘 알려진 사진 촬영지로 출사를 떠나는 정기 출사 프로그램을 마련해 사진 촬영에 대한 즐거운 경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