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옥션 판매량 1위 기념 ‘빅 4 이벤트’ 실시
상태바
큐냅, 옥션 판매량 1위 기념 ‘빅 4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냅 한국 공식 총판 한성SMB솔루션이 옥션에서 NAS 부분 판매량 1위 달성을 기념해 'NAS 베스트 빅 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SMB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고성능 및 높은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하는 큐냅의 NAS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일반 가정 및 소모임, 소규모 사무실을 위한 2베이(HDD 2개 장착), 4베이(HDD 4개 장착) NAS 제품 4가지 모델로 진행된다.

큐냅은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서 개인 및 중소 중견기업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성능 NAS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NAS 사용자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에 NAS 관리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집안 및 원격지의 NAS에 있는 데이터에 접근해 용량 제한 없이 동영상 스트리밍, 문서 편집 등의 작업에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업에서는 회사 임직원 전체가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스토리지 공간을 만들고 주요 업무 문서들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유무선 인터넷으로 회사 내 외부 또는 출장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대용량 자료를 공유하고 저장할 수 있다.

권석주 한성SMB 대표는 "큐냅 NAS 제품은 그 동안 수많은 기업 및 가정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워너비 제품이었다"며 "한성SMB는 고성능 프리미엄 NAS 구입을 가격 부담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 구매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고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