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컨퍼런스 2016’ 개최
상태바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컨퍼런스 2016’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7.2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가 오는 9월10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센터(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컨퍼런스 2016(Teradata PARTNERS Conference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1회째를 맞는 이 연례행사는 고객에 의해 고객을 위해 마련된 업계 선두의 데이터 및 분석 컨퍼런스다. 행사 주제는 ‘데이터가 모든 것을 바꾼다(Data. Changes. Everything)’로 데이터 분석의 혁신적인 이점을 포괄하는 문구로 정했으며 이 주제는 ▲사물인터넷과 센서 데이터 ▲데이터 자산을 현금화(monetize) 시킬 수 있는 전략 및 프레임워크 ▲실시간, 고급, 예측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 및 클라우드 기반 분석 ▲사이버보안, 프라이버시, 가버넌스 ▲테라데이타, 테라데이타 애스터 기술 및 유연한 구축 옵션의 6가지 토픽 및 트렌드를 포함해 세션 콘텐츠 모두에 녹아 있다.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컨퍼런스 2016에는 키노트 프리젠테이션을 비롯해 포브스가 주최하는 C레벨을 위한 임원 포럼, 테라데이타 및 파트너사의 솔루션 및 기술을 보여주는 전시홀이 준비돼 있으며 무수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월요일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일반 세션을 비롯해 200개 이상의 비즈니스, 테크니컬 세션이 준비돼 있다.

엑스포 홀(Expo Hall)에는 다이아몬드 및 플래티넘 이벤트 스폰서사인 아레이션(Alation), 클라우데라, 후지로직스, HPE 시큐리티 데이터 시큐리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넷앱, 프로테그리티(Protegrity), SAS, 쏘쓰스팟(ThoughtSpot), 훼어스케이프(WhereScape)를 포함해 테라데이타 파트너사의 솔루션들이 전시되며 월요일 오후에는 미리 선정된 테라데이타 파트너사 및 고객들이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는 연례 EPIC 어워드 기념식이 열린다.

2016 파트너스 운영위원회 회장이자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글로벌 기술 및 엔터프라이즈 정보 솔루션을 총괄하는 신시아 차발라(Cynthia Czabala) 부사장은 “데이터는 실제로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 모든 비즈니스 리더들은 데이터 전략을 수립하고 있으며 CIO들은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분석 관련 베스트 프랙티스 및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며 전세계적인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마이크로코즘(microcosm, 소우주, 한 개체의 미세한 구조 속에 우주가 담겨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며 “올해 컨퍼런스의 연사 및 세션 라인업은 매우 화려하며 참석자들은 크게 감명을 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테라데이타 최고운영책임자(COO) 밥 페어(Bob Fair)는 “고객들에 의해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컨퍼런스는 데이터 및 분석 전문가들이 모이는 북미 최대의 연례행사”라며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IT, 빅데이터 오픈소스 전문가, 업계 컨설턴트, 테라데이타 전문가를 모아 공동의 유대를 공유하며 데이터 및 분석의 강점을 이용해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테라데이타는 혁신적인 주요 제품 및 서비스를 발표할 예정이며 참석자들은 차세대 혁신 제품들에 대해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