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스페셜 에디션 ‘노르딕스카이’ 출시
상태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스페셜 에디션 ‘노르딕스카이’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북유럽 노을을 그대로 담은 베오플레이 A9(BeoPlay A9)의 스페셜 에디션인 '노르딕 스카이(Nordic Sky)'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베오플레이 A9은 비행접시를 닮은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세상에 없던 스피커'라는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된 베오플레이 A9의 스페셜 에디션 '노르딕 스카이'는 백야현상이 일어나는 아름다운 북유럽의 여름 밤, 하늘에 펼쳐지는 빛의 향연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노르딕 스카이 스페셜 에디션에는 북유럽 여름 밤의 감성을 좋은 음악과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뱅앤올룹슨의 의도가 담겨 있다. 일년의 대부분이 춥고 어두운 북유럽에서 아름다운 백야의 하늘을 바라보며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름 밤은 소중한 시간으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노르딕 스카이는 어둠이 시작되는 순간을 담은 '더스크(Dusk)', 빛과 어둠이 겹치는 순간을 담은 '트와일라잇(Twilight)', 동이 트는 여명의 순간을 담은 '던(Dawn)' 3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있다.

이 3가지 버전 중 국내에는 더스크를 먼저 선보인다. 노르딕 스카이 더스크는 북유럽 여름의 밤 하늘 중에서도 갈색과 분홍빛이 어우러져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황혼'을 담았다. 우아한 그라데이션의 커버와 세트로 구성된 나무 스탠드는 짙고 장엄한 월넛 색상이다.

스탠드는 기존 제품과 달리 끝을 둥글게 마무리하고 그 위에 분홍색 고무를 입혀 더스크 색상의 커버와 어우러지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비롭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피커 커버와 자연적인 감성이 담겨있는 스탠드, 북유럽 디자인의 정수라 불리는 간결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베오플레이 A9은 애플의 iOS나 안드로이드 및 윈도폰의 DLNA 등 각종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무선 스피커로 뱅앤올룹슨 특유의 기능성과 편리성을 갖췄다.

총 5개의 스피커가 하나의 프레임 안에 들어가 있으며 각각의 스피커가 조화를 이뤄 고음과 중저음을 균형 있고 풍부하게 들려준다. 또한 제품 후면 상단부 탑 센서에 손을 대고 좌우로 모션을 취하기만 하면 볼륨 조절이 되는 '매직 터지 볼륨 컨트롤(Magic Touch Volume Control)'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베오플레이 A9 스페셜 에디션 노르딕 스카이 더스크의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339만원이며 이미 베오플레이 A9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스피커 커버와 스탠드로 구성된 키트를 별도로도 판매한다. 제품은 전국 뱅앤올룹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