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인기 치킨 대전’ 실시…5천원 쿠폰 쏜다!
상태바
요기요, ‘인기 치킨 대전’ 실시…5천원 쿠폰 쏜다!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고객들의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치느님에 대한 사랑에 힘입어 ‘인기 치킨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인의 치킨 사랑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치킨 주문 증가율은 다른 음식보다 월등하게 높다. 전년 동기 대비 올해 주문 증가율 중 분식과 족발·보쌈이 각 93%, 79%인데 반해 치킨은 189%가 늘었다.

치킨을 소비하는 방식도 식사 위주로 바뀌고 있다. 2015년까지는 전체 주문 시간대 중 저녁 9시~11시에 가장 많이 치킨을 시켜 먹었는데, 2016년 상반기 중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시간은 저녁 7시~9시다. 야식으로 많이 소비했던 치킨이 이제는 당당히 저녁 식사로 자리 잡은 것이다.

요기요는 작년 10월부터 인기 프랜차이즈들과 손잡고 매일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위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대거 영입했다.

BHC치킨, BBQ치킨, 굽네치킨, 멕시카나, 또래오래, 페리카나, 처갓양념치킨 등이 요기요에 입점돼 있으며 7월에는 교촌치킨 프랜차이즈와 계약을 했다.

날로 고공 행진하는 치킨의 인기에 복날까지 더해진 7월, 요기요는 고객들의 치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기 치킨 대전을 진행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요기서결제로 음식 주문 시 쿠폰란에 요기요 치킨 대전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모든 음식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8월2일부터 7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용 요기요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최근 교촌치킨이 입점하면서 요기요에서 대한민국 대표 치킨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폭염에 방학, 휴가 등 배달 음식을 즐길 일이 더욱 많아지는 요즘, 요기요 인기 치킨 대전을 통해 맛있는 치킨도 즐기고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