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부산·대전서 첫 지방 로드쇼 개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부산·대전서 첫 지방 로드쇼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지사 설립 후 첫 지방 로드쇼를 오는 10월1일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2일 오후 2시 대전 유성 인터시티호텔에서 각각 개최한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플래시 스토리지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지역 기업의 신규 수요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주요 거점 도시 고객들을 대상으로 ▲왜 플래시에 주목해야 하는가 ▲퓨어스토리지 FA-400시리즈 소개 ▲플래시 스토리지 기반의 VDI구축과 스토리지를 활용한 성공적인 사례 등 플래시 스토리지 활용에 대한 보다 핵심적이고 실질적인 내용들을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강민우 퓨어스토리지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올-플래시 스토리지와 관련된 핵심 기술 및 혜택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사들이 실시간으로 많은 비즈니스를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퓨어스토리지 부산, 대전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등록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 세미나 등록신청은 www.event-regist.com/purestorage/1001/regist.jsp?way=01, 대전 세미나 등록신청은 www.event-regist.com/purestorage/1002/regist.jsp?way=01에서 각각 가능하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지방 세미나 이후 11월19일 서울에서 대규모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