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SK네트웍스,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봉사활동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가 국립서울맹학교 및 한빛맹학교 아동들과 레이크레이션을 통해 소통을 나누는'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봉사활동 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평소 시각장애로 활동량이 부족한 아동들에게 신체 운동을 통한 활력을 제공하고 구성원과 장애아동간 열린소통을 통해 구성원과 장애아동 모두에게 긍정적 삶의 자세를 심어주기 위해 실시됐다.

SK네트웍스는 자원봉사자총연맹과 함께 지난해부터 꾸준히 시각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올해는 지난 5월 남산 산행 도우미 봉사에 이어 두 번째 활동이다.

SK네트웍스 구성원들은 아동들이 마음껏 웃고 몸을 움직일 수 있도록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펼쳤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용품, 장난감 등을 준비하여 모든 아이들에게 선물했다.

또한 레크레이션 후 아동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식사보조를 하는 한편 팝페라 공연도 함께 이뤄져 참석한 아동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한편 SK네트웍스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산행보조 활동을 비롯해 미혼모 아기 돌보미, 아름다운 가게 정리활동,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림 패키지(Dream Package)' 등을 통해 온기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지속적으로 힘을 보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