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 전격공개
상태바
옥수수,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 전격공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iHQ 제작의 액션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를 옥수수에서 22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통 메모리즈는 유명 웹툰 ‘통’의 프리퀄(시간상으로 앞선 이야기를 보여주는 속편)스토리로 전설의 부산 주먹 이정우가 서울로 전학을 가게 되는 사건과 만년 2인자였던 권두현이 부산의 통이 되는 과정을 그렸다. 통 메모리즈는 모바일에서는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무비이다.

▲ 통 메모리즈.

통 메모리즈는 빠른 호흡과 맨주먹 액션이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이며 거친 부산 사나이들의 사투리와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로 채워져 있다.

배우 이학주는 완전무결한 싸움 천재이자 부산 전설의 주먹 이정우 역을 허지원은 이정우의 절친으로 2인자 타이틀을 벗어나려는 권두현 역을 맡았다.

두 사람과 더불어 부산 빅3의 일원으로 돈이면 뭐든지 다하는 백승화 역에는 최근 또 오해영에서 사랑을 놓친 훈남으로 사랑받았던 배우 이재윤이 캐스팅됐다.

주요 캐릭터를 담당한 배우들은 마치 웹툰에서 빠져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실사영화로 만들어진 프리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는 22일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옥수수에서 12개의 에피소드 전편이 한꺼번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