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x 네임오디오 리뷰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벅스 x 네임오디오 리뷰 성황리에 마쳐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네임오디오 수입원 ‘디오플러스’가 벅스와 함께 주최한 ‘벅스 x 네임오디오 오디오 리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스트리밍 음원과 하이파이 오디오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이번 오디오 리뷰는 사전 신청자가 1600여명이 몰려 이 중 선발을 통해 6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 ‘디오플러스’가 벅스와 함께 주최한 벅스 x 네임오디오 시연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모든 시연 네임오디오의 플래그쉽 앰프인 스테이트먼트, 오베이터 S-800 스피커, 스트리밍 플레이어 NDS를 이용해 최상의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준비하였으며 모든 음악은 벅스의 슈퍼사운드 음원을 DLNA방식을 이용해 스트리밍 했다.

이날 행사는 오디오 평론가 오승영씨의 진행으로 이루어졌으며 벅스의 서비스 엔지니어의 슈퍼사운드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연하였고 참가자 대부분이 하이엔드 오디오에 익숙지 않은 만큼 기기에 대한 설명보다는 음악을 편하게 들려주기 위해 음악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준비해 진행됐다.

디오플러스 관계자는 “스트리밍 음원을 듣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하는 자리였다”며 “하이파이 오디오를 통해 음악을 듣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