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M4U의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와 함께!
상태바
올 여름은 M4U의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와 함께!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M4U가 오는 19일 00시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선보인다. G마켓에서 제공하는 쿠폰20% 다운로드 시 5900원에 할인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G마켓 외에도 IM채널 카카오톡, 다음모바일, 네이버 핫딜 페이지에서도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가까이에서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M4U가 G마켓 슈퍼딜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6종의 USB선풍기를 선보인다.

M4U는 카카오프렌즈 주식회사와 라이센스 정식 계약을 맺고 지난 16일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한 첫 런칭을 시작으로 17일 G마켓 슈퍼 딜을 통해 베스트 랭킹 1위에 오르며 전체베스트 상품 중에 이례적으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어 오전 중에 3천개의 높은 판매량을 돌파하며 런칭 시작 하루만에 6천개를 모두 완판 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큰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중이다.

휴대용 USB미니선풍기는 이동 중에 사용하거나 사무실, 학교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고 1인용 개인 냉방용품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혼자만의 냉방을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USB 포트 출력이 가능한 전자기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덧붙여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귀여운 디자인의 6종류의 캐릭터가 비행기를 타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몸체가 휘어지기 때문에 쉽게 휴대할 수 있다.

또 어떠한 각도에서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모터의 분당 회전율이 다른 USB선풍기들 보다 뛰어나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더불어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아이폰 유저를 위해 8핀 아이폰 젠더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더욱 쉽고 편리하게 휴대폰을 통한 휴대용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현재 SNS상에서 유명연예인 및 개그맨, 모델들에게도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중으로 꾸준하게 SNS상에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