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차세대 네트워크용 고성능 위협 방어 플랫폼 ‘NX 10000’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차세대 네트워크용 고성능 위협 방어 플랫폼 ‘NX 1000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가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멀티 기가비트의 진화된 위협 방어를 구현하는 새로운 고성능 위협 방어 플랫폼 'NX 10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파이어아이의 NX 10000 은 자사의 멀티 벡터 가상 실행(MVX) 엔진을 활용해 멀티 기가비트 성능의 위협 방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는 미미한 오탐률(false positives)의 멀티 프로토콜 콜백 및 웹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을 차단하기 위해 인터넷 이그레스 포인트(Internet egress points)에 구축되는 통합 플랫폼이다.

파이어아이는 NX 10000을 통해 고객들이 ▲성능 향상 ▲50% 감소된 어플라이언스 사이즈 ▲20% 절감된 전력 소모량 ▲보다 적은 수의 어플라이언스 관리를 통한 운영상의 오버헤드 절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매니쉬 겁타 파이어아이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은 "파이어아이 NX10000 위협 방어 플랫폼을 통해 조직은 위협에 대한 방어를 확장할 수 있고 TCO를 절감하는 통합으로부터 운영상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타 보안 벤더와 차별화된 파이어아이 솔루션의 핵심은 일부뿐 아니라 모든 트래픽이 반드시 검사돼야 한다는 것으로 이번 제품은 단일 플랫폼 내의 웹으로부터 들어오는 공격을 탐지하는 용량이 네 배 향상돼 이러한 자사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하는데 기여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