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식재료 보관, 삼성 지펠아삭으로 걱정 끝~
상태바
여름철 식재료 보관, 삼성 지펠아삭으로 걱정 끝~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식품 안전에 비상이 걸렸다. 뜨거운 날씨로 음식이 금방 상할 수 있으므로 식재료 보관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식재료는 저마다 특성이 상이하기 때문에 각각에 적합한 보관 온도와 방법을 고려해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 삼성 지펠아삭 M9000 메탈쿨링.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의 메탈그라운드 기술이 적용된 ‘삼성 지펠아삭 M9000’ 김치냉장고는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 관리에 탁월해 여름철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김치를 일 년 내내 아삭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김치를 많이 먹지 않는 계절에는 냉동 기능으로 전환해 다양한 식품을 보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김치냉장고 한 대로 냉장·냉동고의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양문 가드로 더욱 넉넉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점도 실용적이다.

지펠아삭 M9000의 메탈쿨링 서랍에는 식재료 별 전문 보관 및 숙성 기능이 있어 식재료 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으며, 자체 시험 결과 육류와 생선은 일반 냉장고에서 보관한 것 보다 25% 더 신선하게 보관 가능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메탈쿨링 서랍에는 식재료 별 전문 보관 및 숙성 기능이 있어 생선의 식감을 탄력 있게 보존하고 육류의 육즙은 고스란히 살려 보관할 수 있다고 한다.

또 과일과 채소도 갓 사온 신선한 상태로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으며 한번 구매하면 오래 두고 먹는 쌀이나 잡곡류 혹은 실온에 두기 찜찜했던 와인도 적정온도에 맞게 보관할 수 있다.

관계자는 메탈쿨링 밀폐전문실과 청정탈취로 식재료 간의 냄새가 섞이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커다란 냄비, 케이크 박스 등도 통째로 들어가는 대용량으로 여름철 음식을 바로 바로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