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600T 할인·고성능 팬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600T 할인·고성능 팬 증정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커세어(CORSAIR)의 그라파이트(GRAPHITE) 시리즈 600T를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2011년 정식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미들타워 규격의 PC케이스로 600T의 화이트, 실버 색상을 구매시 에어(AIR)시리즈 시스템 팬, AF(AIR FLOW) 또는 SP(STATIC PRESURE) 제품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여기에 600T 제품은 기존 가격보다 인하된 가격이 적용되 판매돼 구매자는 1석2조의 이벤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상품인 600T는 미려한 곡선 라인과 높은 품질의 마감, 넓은 내부 공간을 통한 다양한 확장성, 뛰어난 쿨링 성능 등 커세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샀던 제품이다.

초기 블랙 색상으로만 출시되었던 600T는 이후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화이트와 스틸 실버 색상을 추가로 출시하며 인기를 계속 유지해 왔다. 또 화이트 제품부터 적용됐던 사이드 윈도우 패널은 함께 동봉돼 있는 메쉬 형태로도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경품인 커세어 에어 시리즈는 풍량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AF 시리즈와 풍압 위주로 설계 및 디자인 된 SP 시리즈가 있다. 따라서 강력한 쿨링이 필요한 CPU 관련 장치에는 SP 시리즈가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흡기 쪽에 강력한 면모를 보이는 풍량 위주의 AF 시리즈는 시스템 쿨링 구성 시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고 있다.

또한 동봉돼 있는 3가지 색상의 컬러링 교체 사용이 가능해 유저가 원하는 컨셉으로 시스템을 자유롭게 꾸미는 튜닝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사용자가 직접 풍압, 풍량, RPM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전압 강하 어댑터 역시 동봉되어 있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인 에어 시리즈 팬은 AF, SP 시리즈 제품 중 한가지가 임의로 선택돼 발송된다.

600T 할인 판매 및 에어 시리즈 팬 증정 이벤트 진행 업체는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아이티플러스, 컴퓨존, 아이컴플레이, 레어PC, DC나라, 컴스클럽, 조이젠, 마이PC샾, 피씨포올, 11번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