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6번째 솔루션 ‘'어도비 캠페인’ 출시
상태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6번째 솔루션 ‘'어도비 캠페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가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솔루션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의 여섯 번째 솔루션인 '어도비 캠페인'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는 지난 6월 니오레인(Neolane) 인수에 따른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니오레인의 영업활동, 제품 및 고객층을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로 통합에 이은 것이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이사는 "어도비 캠페인을 세계 최고 수준의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솔루션"이라며 "어도비 캠페인은 마케팅 담당자가 통합된 고객 프로필이라는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고객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 보다 적절한 메시지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최고의 경험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고 이 서비스는 유연한 오픈 아키텍처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어도비 캠페인은 애널리틱스, 타깃, 소셜,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 미디어 옵티마이저로 구성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여섯 번째 솔루션으로 합류하게 됐다.

지준영 대표는 "어도비 캠페인이 마케팅 클라우드로 통합된 것은 어도비 고객들에게 마케팅 투자에 대한 큰 비즈니스 가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어도비 캠페인은 강력한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핵심적인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능력을 추가함으로써 선두 기업들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완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