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3년 연속 업계 최고 수준 고객 만족도 기록
상태바
컴볼트, 3년 연속 업계 최고 수준 고객 만족도 기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세계 최대 IT 서비스 및 기술 지원 협회 HDI에서 발간한 최신 보고서에서 자사가 기술 서비스 및 지원 부문 고객 만족도 96%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결과는 컴볼트의 2013 회계연도 지원 서비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측정됐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슷한 규모의 업체들에 대한 평균적 고객 만족도는 89%인 것으로 드러났다.

컴볼트의 서비스 조직은 고객들이 효율적 데이터 관리 환경을 설계, 계획, 구축함에 있어 직면한 도전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고 있다. 전통적인 IT 인프라를 현대화하는 기술과 절차, 인력을 갖춘 컴볼트 서비스는 끊임 없는 데이터 증가에 대응할 수 있는 가치와 탄력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획기적인 변화에 대한 검증된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권오규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듣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컴볼트는 발전된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제공은 물론이거니와 수준 높은 지원과 서비스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컴볼트는 고객들의 니즈와 도전과제에 귀 기울이고 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들의 데이터 및 정보 환경을 현대화하며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3년 연속 업계 최고의고객 만족도를 기록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