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美 오토트레이더닷컴에 전략적 고객 관리 프로세스 앱 제공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美 오토트레이더닷컴에 전략적 고객 관리 프로세스 앱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가 美 오토트레이더닷컴(AutoTrader.com)이 판매 조직을 위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인 전략적 고객 관리 프로세스(Strategic Account Management Process, 이하 AMP) 앱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미국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토트레이더닷컴은 자동차 관련 시장 및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웹사이트다. 오토트레이더닷컴의 판매 조직은 아이패드상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AMP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거의 실시간 기반으로 영업리포트에 접속할 수 있다. 영업 효과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에 대한 모든 데이터에 접속함으로써 오토트레이더닷컴의 광고 컨설턴트는 자동차 딜러들과 광고 노력에 대해 면밀히 논의할 수 있으며 중요 정보에 접속하여 개인 미팅시 적절한 해법을 제시할 수 있다.

제임스 톰 오토트레이더닷컴 영업 전략 총괄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은 우리 사업에 매우 중요한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라고 할 수 있다"며 "오토트레이더닷컴의 임원진들은 아이패드를 터치해 주요 제작사들의 실적을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판매 조직은 최신 영업 정보를 열람함으로써 자동차 딜러들과의 중요한 회의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