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테크놀로지 로드쇼’, 최신 FPGA·SoC 솔루션을 만나다
상태바
‘알테라 테크놀로지 로드쇼’, 최신 FPGA·SoC 솔루션을 만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라가 9월에 대만,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무료 기술 세미나인 2013년 '알테라 테크놀로지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알테라 테크놀로지 로드쇼는 8월부터 10월에 걸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10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 테크놀로지 로드쇼에서는 알테라의 최신 FPGA 및 SoC 기술 및 개발 환경을 시연하고 선보인다.

이 세미나는 중국,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인도의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 기술 세미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이나 등록 접수에 대해서는 www.altera.com.cn/techroadshow나 www.altera.com./techroadshow(한국:www.axios.co.kr)에서 볼 수 있다.

올해 테크놀로지 로드쇼의 주제는 '측정 가능한 우위(Measureable Advantage)'로 알테라의 최신 기술이 어떻게 다양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지 보여준다. 알테라는 자동차, 통신, 컴퓨팅 및 스토리지, 디스플레이, 비디오 프로세싱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FPGA 및 SoC 기반 특정용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알테라의 첨단 28nm 스트래틱스V, 아리아V, 사이클론V FPGA, 사이클론V SoC를 이용해 가능해진 것이다.

알테라의 프로그래머블 솔루션은 하드웨어 디자이너, 시스템 설계자,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더 뛰어난 성능, 더 뛰어난 생산성, 더 낮은 전력, 더 낮은 시스템 비용, 더 신속한 출시 시간이란 측면에서 측정 가능한 우위를 제공한다.

이 기술 세미나에서는 또한 쿼터스II 소프트웨어, 큐시스 시스템 통합 툴, SoC 임베디드 디자인 스위트, 알테라 SDK 포 오픈CL을 비롯해 최근의 향상된 시스템 개발 툴들에 대해서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