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젯, ‘인터펙스 2016’서 최고 기술 혁신상 수상
상태바
비디오젯, ‘인터펙스 2016’서 최고 기술 혁신상 수상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젯이 ‘인터펙스(INTERPHEX) 2016’ 우수 전시업체 대상에서 최고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수상한 비디오젯 7510 50W 화이버 레이저 마킹 시스템은 약품 용기와 알루미늄 바이알병 뚜껑을 포함한 고밀도 플라스틱 및 금속에 고선명 인쇄를 위해 고안됐다. 분당 440m 속도로 작동하는 이 기술은 기존 솔리드스테이트 레이저 마킹 시스템에 비해 인쇄 품질이 우수하고 인쇄 단위가 작다.

비디오젯은 지난 40년 동안 제약 업계가 가동시간, 신뢰성, 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우수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 비디오젯 7510 50W 화이버 레이저 마킹 시스템은 우월한 품질의 마킹 결과를 고속으로 제공한다.

팀 키런스 비디오젯 제약 및 의료기기 부문 매니저는 “비디오젯은 생산업체가 산업 과제 및 규정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7510 레이저는 제약 및 의료 장비 업체로 하여금 추적성 규정 사항을 충족하도록 돕고 빠른 속도와 초대형 인쇄 창은 늘어나는 생산 라인 속도 및 생산량 증대 요구 사항을 직접 해소시킨다”고 말했다.

2014년 11월부터 개최된 인터펙스 우수 전시업체 대상은 총 6개 부문에서 성과가 우수한 인터펙스 전시 업체를 선정한다. 6개 부문은 전시회 최고상/최우수 신제품 및 서비스/미디어 초이스/최고 기술 혁신/최고 효율성/바이오테크 혁신이다.

산업 동향과 최신 인쇄 및 마킹 솔루션에 대한 최신 소식과 솔루션을 비디오젯 제약 허브에서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