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라이트룸 고객 대상 특가 제품 공개
상태바
어도비, 포토샵·라이트룸 고객 대상 특가 제품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포토샵월드(PhotoshopWorld) 컨퍼런스'에서 포토샵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Photoshop CC)와 라이트룸(Lightroom)의 로드맵을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어도비는 향상된 디지털 이미징을 모바일 기기에서 구현 가능한 기술을 비롯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 커뮤니티와 비핸스를 통해 보다 쉽게 공유 및 접속할 수 있는 신기술도 공개했다.

더불어 어도비는 포토샵 CC를 포함, 포토샵 CS3(Photoshop CS3) 이후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사진 전문가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발표했다.

마이클 스토더트 어도비 아시아태평양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매니저는 "포토샵 CC 출시 이후 우리는 아마추어부터 전문가까지 이르는 다양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해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했다"며 "현재까지 서울을 포함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총 9개국, 13개 도시에서 크리에이트 나우(Create Now)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를 통해 우리는 6000명 이상의 고객들의 의견과 조언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었고 그 중 공통된 요청이 바로 사진 전문가를 위한 특별 맞춤 솔루션이었다. 그런 의미에서 충성도 높은 포토샵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특가 상품 출시는 무척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고 전했다.

포토샵 CS3 이후 버전 기존 고객들은 이번에 발표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특별 멤버십 이용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포토샵 CC ▲라이트룸5 ▲20GB 온라인 저장 공간 ▲비핸스 프로사이트(Behance ProSite)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런(Creative Cloud Learn) 전용 트레이닝 자료 이용 ▲지속적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은 월 9.99달러다.

마이클 스토더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가입할 경우 이러한 특가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며 "어도비는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세계 사진 커뮤니티의 중추적 역할을 해온 것에 대해 남다른 자부심을 갖고 있다. 디지털 이미징의 발전과 진화에 어도비가 함께 하고 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상품은 어도비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출시와 함께 creative.adobe.com/plan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