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배로 확대해서 본다…와이파이 블랙박스
상태바
4.5배로 확대해서 본다…와이파이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테크놀로지 ∥ 불스아이 타이탄

이더테크놀로지가 전후방 2채널 HD 해상도, 총 60프레임으로 선명한 화질과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는 와이파이 스마트 블랙박스 '불스아이 타이탄(모델명 ETK-B3800)'을 출시했다.

화질의 선명도가 우수한 블랙박스를 판가름하는 기준이 되는 만큼 새롭게 출시되는 불스아이 타이탄은 전후방 HD급의 선명함은 물론 전후방 총 60프레임으로 영상을 저장해 고속주행시에도 화면이 끊이지 않고 부드럽게 재생된다.

회사측은 화질이 아무리 선명해도 프레임이 적은 경우 저장할 수 있는 화면이 제한돼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일어나는 사고발생시 세세한 증거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선 프레임 수가 많아야 유리하다며 불스아이 타이탄은 IPS 패널을 사용한 LCD 모니터를 탑재해 어떤 각도에서도 화면을 확인할 수 있고 메뉴 터치시 부드럽고 즉각적으로 반응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후방 영상 미러 기능은 실시간 영상을 확인하면서 후방영상의 좌우변경이 차량 번호 등이 헷갈리지 않게 확인이 가능하고 영상 재생중에는 선택된 영역을 4.5배까지 확대 가능해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불스아이 타이탄은 와이파이가 탑재된 스마트 블랙박스로 불스아이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오토링크(AutoLink)'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실시간 주행영상과 함께 저장된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해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다.

특히 오토링크에 비상 전화번호를 지정, 저장하는 경우 사고 발생시 지정된 연락처로 사고신고 및 영상을 전송해 돌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