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라이프타임 워런티 2.0’ 발표…네트워크 업계 운영비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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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라이프타임 워런티 2.0’ 발표…네트워크 업계 운영비 절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5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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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P가 네트워크 구매 고객들을 위해 추가 비용 없이 3년 동안 24시간 원격 지원 서비스를 포함하는 'HP 라이프타임 워런티 2.0(HP Lifetime Warranty 2.0)'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하는 HP 라이프타임 워런티 2.0은 기존 제공하던 HP 네트워킹 제품 무상 기술지원 혜택들을 한단계 더 높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HP 플렉스캠퍼스(FlexCampus), HP 플렉스브랜치(FlexBranch) 및 중소기업을 위한 네트워크 제품들에 대해 위한 연중무휴 24시간 전화 지원 서비스를 최대 3년간 추가 비용없이 지원한다.

또한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동안 기술 지원 및 무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팬(Fan)과 전원 공급 장치를 포함하는 하드웨어들은 장애 발생 이후 최대 익일(영업일 기준) 교체 서비스로 무상 지원한다.

한편 HP는 라이프타임 워런티 2.0과 더불어 ▲HP 프로액티브 캐어(Proactive Care: 오픈 시스템, 가상화 인프라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무상 제공 서비스 툴인 iRS(Insight remote support)를 통해 문제 발생 이전에 사전 예방을 강화하고 하드웨어 장애시 HP 엔지니어가 이를 자동으로 인지해 즉각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운타임의 최소화, 성능의 최적화 및 기술지원 자동화를 실현) ▲HP 설계, 검증, 설치구현 서비스(HP design, validate, and deploy services: HP 네트워크 전문가 지원을 통해 해당 솔루션을 제시하고 검증해 빠른 구축 완료 서비스를 제공) 등의 포괄적인 부가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모튼 일럼 HP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네트워킹 사업부 총괄 부사장겸 책임자는 "많은 기업들이 네트워크 가동을 위해 엄청난 자원을 낭비하고 있다"며 "HP 라이프타임 워런티 2.0은 고객의 경제성 개선을 겨냥한 전략의 일부로서 운영비용 절감은 물론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HP 라이프타임 워런티 2.0은 채널 파트너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증가시킴으로 또 다른 제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연결하며 성장과 수익성을 높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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