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Q시리즈 SSD ‘5만대 판매 돌파’ 기념 경품 대잔치 실시
상태바
도시바, Q시리즈 SSD ‘5만대 판매 돌파’ 기념 경품 대잔치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비오 커넥트'·'칸비오 슬림' 추석맞이 캐쉬백 이벤트도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이 도시바 Q시리즈 SSD 5만대 판매돌파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도시바 Q 시리즈는 최근 F버전에서 H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4K 랜덤 성능 향상 및 디바이스 슬립기능을 추가해 성능은 물론 전력 소비효율을 높였다. 특히 초당 552MB의 읽기 속도와 초당 501MB의 쓰기 속도는 업계 최고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경품대잔치는 9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바 화이트 크림북', '도시바 외장하드', '백화점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제품 구매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주영통신 홈페이지(www.canvio.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영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영통신은 추석을 맞아 수량한정으로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도시바 외장하드의 대표 인기 모델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CANVIO Slim)'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칸비오 홈페이지를 통해(www.canvio.co.kr) 구입시 동봉된 쿠폰번호와 간략한 포토 사용후기 링크를 접수하면 용량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사용후기를 선정해 총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주영통신 관계자는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도시바 외장하드 칸비오 시리즈를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