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회의 경험해보세요…지란지교, 오피스쇼 무료체험 이벤트
상태바
편리한 회의 경험해보세요…지란지교, 오피스쇼 무료체험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업무용 실시간 PC화면 공유 프로그램 '오피스쇼'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및 공공기관,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기업 및 기관에게 최대 20유저가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쇼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추가로 무료체험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아이패드 미니와 회식비 5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피스쇼는 사용중인 PC의 화면을 모든 사용자들과 실시간 공유가 가능한 네트워크 화면 전송 프로그램으로 회의나 강의, 상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자들의 화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화면공유 솔루션과는 달리 웹이 아닌 내부 네트워크 방식을 사용해 화면 데이터 전송시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실행 만으로 사용함으로써 회의시 발표자가 바뀔 때마다 PC 케이블 연결 과정 없이 빠르고 원활한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기업 입장에서는 회의실 구축시 각종 연결 케이블 매립 등 시설비용을 절감하고 유무선 네트워크의 연동을 통해 공간의 제약 없는 업무 환경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쇼는 기업이나 각종 행사에서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되는 TV나 빔프로젝터 등 스크린에 실시간으로 원하는 화면을 전송해 노출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박노준 지란지교소프트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화면을 공유하며 편리하게 회의, 강의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한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쇼는 현재 현대위아, GS파워, 중앙토지수용위원회 등 국내 기업 및 기관에 공급돼 사용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