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고객사, ‘2013 베스트 구축사례 어워드’ 리스크 관리 부문 수상
상태바
테라데이타 고객사, ‘2013 베스트 구축사례 어워드’ 리스크 관리 부문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농무부 TDWI 선정

한국테라데이타는 본사의 고객사인 미국 농부무(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이하 USDA) 산하 리스크 관리국(RMA)이TDWI(데이터 웨어하우징 인스티튜트, The Data Warehousing Institute)가 주최한 '2013 베스트 구축사례 어워드(공공 부문)'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 농무부 산하 리스크 관리국(이하 RMA)은 테라데이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웨어하우스 기반 분석을 실행하고 분리된 소스로부터 세부적인 멀티 스트럭처형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강력한 경제적 효과를 거두는데 성공했다.

RMA는 통합 데이터의 강점을 활용해 요청사항 및 프로그램 비용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으며 의회예산국(Congressional Budget Office)에 의하면 15억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다. 전년 보상금에서 절감액을 추정해 본 결과 RMA가 데이터 마이닝 기술 및 프로젝트에 사용한 달러에 대해 23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RMA는 2001년부터 2011년까지 규제 증가로 관리 감독을 받게 된 생산자 명단을 작성함으로써 불필요한 보상금 8억3800만달러를 절감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