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미놀, 뉘앙스 ‘파워 PDF’ 클라우드 서비스 실시
상태바
솔미놀, 뉘앙스 ‘파워 PDF’ 클라우드 서비스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6.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미놀이 문서인식 솔루션 기업 미국 뉘앙스(NUANCE)의 ‘파워 PDF’를 LGCNS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MASHUP+를 통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뉘앙스의 한국총판인 솔미놀은 음성인식 및 이미지 테크놀로지 기술을 보유한 뉘앙스의 기술을 토대로 음성인식 기술(STT 및 TTS) 을 한국 시장에 보급하고 있으며 아울러 이미지 테크놀로지 분야에서도 PDF 솔루션을 패키지 형태는 물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하여 시장에 공급라고 있다.

▲ 파워 PDF LGCNS MASHUP+ 클라우드 서비스 판매 화면

이번에 실시되는 파워PDF 제품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뉘앙스사의 문자인식, 음성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된 파워PDF를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끔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경제적인 가격에 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워PDF는 10년 이상 전세계 다수의 언어로 출시되고 있는 제품으로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PDF 생성, 편집, 역변환 기능과 종이 문서를 스캔해서 PDF로 만들고 텍스트 파일로 추출하는 기능 및 음성을 인식해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능, 파일 축소, 클라우드 연결 등 시장에 나와 있는 PDF 애플리케이션 제품들이 지원하지 못했던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솔미놀은 이번 파워PDF 제품의 클라우드 서비스 실시로 고객들이 더욱 경제적이고 혁신적인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는데 이바지해 나갈 것임을 강조하고 PDF 프로그램 시장의 1위 달성을 목표로 PDF 시장을 더욱 확대하며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