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렌즈 에디터’ 2기 모집
상태바
LG전자, ‘프렌즈 에디터’ 2기 모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0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오는19일까지 ‘LG G5 & 프렌즈’와 함께할 ‘프렌즈 에디터’ 2기를 모집한다.

프렌즈 에디터는 G5와 프렌즈를 직접 체험하고 콘텐츠를 생산하는 LG전자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lgmobile_kr) 전속 포토그래퍼다.

LG전자는 23일 총 10명을 프렌즈 에디터 2기로 선정하며 출시 후 G5와 LG 액션캠 LTE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렌즈 에디터는 5주간 제공된 제품을 활용해 사진, 야경 사진 촬영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제품을 완전히 증정 받게 된다. 미션 사진은 LG전자 모바일 인스타그램 콘텐츠로 활용된다.

지원 희망자는 LG전자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모집 공고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G5와 LG 360 캠을 제공한 지난 프렌즈 에디터 1기에는 2000여건 이상 신청이 접수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액션캠LTE는 LTE/3G 통신 기능을 지원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전송할 수 있는 액션 카메라다. 액션캠LTE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한 개인 인터넷 방송이 가능할 뿐 아니라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CCTV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액션캠과 연동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다. 또 그 동안 액션캠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배터리 사용 시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풀 HD화질의 영상을 약 4시간까지 녹화할 수 있으며 IP67 수준의 방수방진 기능을 탑재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상무는 “G5와 프렌즈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계속해서 SNS채널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과 소통하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