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V 프로텍션’ 이용 고객 92% 서비스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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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V 프로텍션’ 이용 고객 92% 서비스 ‘만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30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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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이 분실폰 정보보호 서비스 'V 프로텍션'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 및 의견 수렴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서비스 만족도 등에 있어 92%가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베가 No.6'와 '베가 아이언'을 사용하는 고객 중 단말기를 통해 V 프로텍션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8741명을 대상으로 MMS를 통해 진행됐으며 총 1649명이 설문에 응답했다.

조사 결과 V 프로텍션 서비스 신청 고객중 약 37%가 실제로 V 프로텍션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가장 많이 이용한 서비스는 ▲잠금 서비스(43%) ▲삭제/잠금 서비스(28%) ▲해제 서비스(20%) ▲삭제 서비스(10%) 순이었다. 또한 가장 유용했던 기능으로는 삭제·잠금 서비스(48%)와 잠금 서비스(42%)를 꼽았다.

V 프로텍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90%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분실시 V 프로텍션을 통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좋았다는 의견이, 아직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은 V 프로텍션 서비스를 신청한 것만으로도 안심이 된다는 의견이 다수를 이뤘다.

V 프로텍션 서비스가 개인정보 보호에 기여하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도 응답자의 93%가 긍정적으로 답변했다. 향후 개선되길 바라는 사항으로는 분실폰의 위치추적 및 이동경로 파악 기능, 도난시 알람 기능 등이 있었다.

V 프로텍션은 팬택이 베가 No.6(2013.02 출시)를 통해 선보인 분실폰 개인정보 보호 서비스다. 사용자가 단말기를 통해 V 프로텍션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휴대폰 분실시 팬택서비스 온라인 페이지(www.pantechservice.co.kr)에 접속해 ▲삭제/잠금 서비스(초기화 후 잠금 기능 작동) ▲삭제 서비스(초기화 기능만 작동) ▲잠금 서비스(잠금 기능만 작동) ▲해제 서비스(잠금 서비스 해제 시 사용)를 신청, 원격으로 휴대폰을 제어함으로써 분실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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