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365, 이젠 안드로이드·아이폰 ‘앱’으로
상태바
MS 오피스 365, 이젠 안드로이드·아이폰 ‘앱’으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도 편리하게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한국MS는 오피스 365 구독자를 위한 무료 앱 '안드로이드폰용 오피스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안드로이드폰용 오피스 모바일 앱은 국내 오피스 365 구독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로써 오피스 365는 윈도폰,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까지 3가지 주요 모바일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게 된다.

안드로이드폰용 오피스 모바일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무료 앱으로 문서 읽기, 편집, 주석 작업, 차트, 애니메이션, 스마트아트 그래픽 및 도형을 추가할 수도 있으며 윈도 PC나 맥 PC에서도 동일한 포맷을 유지할 수 있다.

스카이드라이브나 스카이드라이브 프로를 통해 클라우드로 자동 동기화가 가능해 다양한 디바이스를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다. 특히 PC에서 열었던 문서를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때 최근 사용한 항목도 동기화되기 때문에 같은 환경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메일로 수신받은 오피스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도 있다.

더불어 태블릿 사용자들은 오피스 웹 앱(Office Web Apps)을 통해 태블릿에서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오피스 365를 구독하고 있지 않는 사용자들은 office.microsoft.com/ko-KR 에서 오피스 365 평가판을 설치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윈도폰 사용자라면 기본으로 탑재돼 있는 윈도폰용 오피스 모바일을 사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