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박스’, 동영상 자동편집 기능 ‘매지스토’ 선봬
상태바
LG유플러스 ‘U+박스’, 동영상 자동편집 기능 ‘매지스토’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클라우드 서비스 'U+박스'에 동영상과 사진을 자동으로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인 '매지스토(Magisto)'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매지스토는 U+박스와 편집 전용앱 매지스토(Magisto)를 연동, U+박스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동영상이나 사진을 선택하면 다양한 테마와 배경음악을 삽입해 영상앨범을 제작할 수 있는 자동 편집기능이다.

매지스토를 이용하면 영상 편집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도 ▲동영상·사진 교차편집 ▲화면전환 및 프레임 효과 ▲색상보정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영상을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경 음악도 추가할 수 있어 고객이 다양한 형태의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2개 이상의 동영상을 동시에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성된 동영상을 클라우드 서버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편집전용 앱 매지스토와의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고객중 U+박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지스토 프리미엄' 2개월 이용권을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월정액 서비스인 매지스토 프리미엄은 한번에 최대 동영상 25개, 사진 20장을 동시에 편집해 저장할 수 있다.

박찬현 LG유플러스 소프트네트워크 사업담당은 "U+박스는 이번에 선보인 영상 편집 기능뿐만 아니라 문서 전용뷰어와 스크랩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 플랫폼을 더욱 강화해 고객들이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을 실시간 공유하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U+박스 기능을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