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유명 여행 도시 툴 '네이버후즈' 호주 시드니판 출시
상태바
에어비앤비, 유명 여행 도시 툴 '네이버후즈' 호주 시드니판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어디서나 자신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간을 웹에 올리고 이를 예약해 사용할 수 있는 에어비앤비(Airbnb)가 태국 방콕 네이버후즈에 이어 호주 시드니 에어비앤비 네이버후즈(Airbnb Neighborhoods)를 출시했다.

에어비앤비 네이버후즈(Airbnb Neighborhoods)는 세계 곳곳의 동네를 경험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다. 멋진 사진과 현지인들의 가이드 등의 실용적인 정보가 담겨있어 여행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가장 맞는 동네를 탐색해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드니 네이버후즈는 여행객들에게 호주 등 현지에서만 가능한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시드니에 있는 숙박 시설을 검색할시 여행객들은 동네 특징에 따라 선별 할 수 있으며 동네 지도와 지역, 사진, 대중교통, 공공 주차장 정보, 그리고 에어비앤비 호스트들이 직접 남긴 팁을 포함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다.

현재 시드니에는 46동네에 걸쳐 약 2250곳의 숙박 시설이 등록돼 있다. 테마 별로 분류돼 있는 숙박 시설을 통해 국내 관광객들이 시드니를 현지인처럼 즐기며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맞는 맞춤형의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에어비앤비는 뉴욕, 파리, 런던,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베를린, 리우 데 자네이루에 이어 최근에 방콕, 마이애미, 부에노스아이레스 네이버후즈를 출시했으며 앞으로 전세계 주요 여행지역의 네이버후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