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v, ITAR 무적용 아르거스 열 영상 카메라 출시
상태바
e2v, ITAR 무적용 아르거스 열 영상 카메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2v(www.e2v.com)가 보안 및 방위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아르거스(Argus)' 열 영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최신 열 영상 기술을 적용한 이 카메라는 유럽 생산 부품을 사용해 제조돼 더 넓은 수출 시장에서의 판매가 가능하고 USA ITAR(국제무기거래규정)의 규제를 받지 않는다(UK 수출 규제 적용).

아르거스 카메라는 시장에서 가장 견고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적외선 카메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신제품은 특히 보안 및 방위 시장을 대상으로 하여 미션 크리티컬한 기능으로 설계된 COTS(상용 기성품)이다.

또한 전문가 응용 모드를 다수 탑재하여 카메라가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 디스플레이 모드가 다양한 온도를 각기 다른 컬러로 강조 표시해 선명하고 개선된 형식으로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수준의 상세한 분석이 사용자에게 고유한 시각적 통찰력을 제공하며 탁월한 운영 이점을 전달할 수 있다.

기타 주요 기능으로는 카메라 반응을 최대로 높여 관심 대상인 사람 또는 사물을 강조 표시하도록 설계된 방위 탐색 모드(Defensive Search Mode)가 있다. 또한 사람 및 사물의 디테일을 개선해 은폐된 무기를 잠재적으로 드러낼 수 있다.

그 밖의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선택한 대상의 온도 주변에 카메라의 완전 동적 범위를 맞출 수 있는 범위 잠금 모드(Range Lock Mode)가 있다. 이 상용 소프트웨어는 아르거스 카메라만의 고유한 특징이며 경쟁 제품보다 가동력이 훨씬 뛰어나다.

또한 이 카메라는 교환 렌즈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과 함께 제공되며 모든 임무나 예산에 적합한 부속품을 제공한다.

앵거스 드루몬드 e2v 아르거스 열 영상 영업 부사장은 "이 새 카메라 제품군은 보안 및 방위 응용 분야에 진정한 이점을 제공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고 적절한 가격의 패키지로 사용자의 역량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2v는 9월10일부터 13일까지 런던 엑셀에서 개최되는 'DSEI'를 통해 아르거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