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전문 교육기업 랜드프로, 6월 25일 ‘제4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 개최
상태바
재테크 전문 교육기업 랜드프로, 6월 25일 ‘제4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 개최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5.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가 6월25일 ‘제4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를 개최함에 앞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제4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는 6월25일(토) 오후2시,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 첨단강의실 322호에서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2040 재테크, 생각을 바꿔야 수익이 난다’라는 주제 하에 ‘은행이자 20배 수익이 가능한 투자상품 트렌드 찾기’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200명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내 해당 콘서트 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방식으로만 신청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는 시행되지 않는다.

해당 콘서트의 1부는 국내 종합자산관리 교육 전문가 정윤성 대표의 ‘마이너스 금리시대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의 모든 것’이다. 신규 상장주식 탐색 노하우를 비롯해 안전성을 높인 고수익투자대안, 배당주의 투자 경향 등을 짚어본다.

2부는 ‘ETF 종합주가지수 반드시 이기는 방법’으로, ETF 투자 리딩 전문가 김희 대표가 진행한다. 외국인이 시장에서 주도권을 넓힐 수 있는 원동력을 밝히고, 수익률 향상 노하우와 시스템매매 기법에 대해 공개한다.

3부 ‘코스피지수, 국제유가에 투자하라’에서는 코스피지수 투자의 적절성 및 매수기회 대처법, 주식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 가능성 등을 알아본다. 강의를 진행하는 조효연 대표는 국제유가와 코스피지수 투자 전문가로, ‘코스피지수 2배로 수익나는 ETF 재테크’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4부 ‘질의응답 토크쇼’에서는 펀드투자 전문가 김천수 교수가 콘서트 참가자들과 함께 재테크 관련 질의응답을 자유롭게 주고받는다. 최종 5부 ‘경품 추첨 진행’에서는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랜드프로 오프라인학원 무료 수강권(3명), 온라인 단과 수강권(3명), 문화상품권(13명) 등으로 이뤄져 있다.

관계자는 “이번 재테크 부자 콘서트는 시의적절한 효율적 재테크 노하우를 대중들에게 널리 공개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재테크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각종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현재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재테크 초보를 위한 ‘부동산재테크 기초 8pack’ 7일 무료수강권과 수강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 중에 있다. 또한 회원에게 ‘경매투자 기초’, ‘수익형 실전 투자’ 등으로 구성된 각종 부동산 실무 강의 무료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