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국내 1위 블랙박스 넘어 ‘아시아 넘버1’으로 도약
상태바
팅크웨어, 국내 1위 블랙박스 넘어 ‘아시아 넘버1’으로 도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적용한 블랙박스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북미 최대 유통사인 ‘베스트바이’와 ‘샘스클럽’의 성공적인 입점에 이어 유럽, 남미 등 해외 각국으로 진출하고 있는 팅크웨어는 아시아 시장 진출의 거점 확보를 위해 지난 20일 싱가포르에서 ‘딜러 컨퍼런스 2016’을 개최했다.

▲ 팅크웨어는 아시아 시장 진출의 거점 확보를 위해 지난 20일 싱가포르에서 ‘딜러 컨퍼런스 2016’을 개최했다.

동남아시아 딜러 1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팅크웨어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와이파이 기능이 적용된 F770 모델 등 총 5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야간 영상 보정솔루션인 ‘슈퍼나이트 비전’과 장시간 주차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타임랩스’ 등 차별화된 신기술은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팅크웨어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아시아 신규 거래선을 발굴하고 딜러들과의 비즈니스를 고도화하여 해외 시장 확대를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매출 성장의 요충지인 싱가포르에서의 성공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로 이어질 것”이라며 “지난달 공급이 시작된 싱가포르 ‘토요타’와 일본 ‘Autobacs’에 이어 추가적인 공급 계약이 예상되는 만큼 당사의 올해 해외 블랙박스 매출은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