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플레이엑스포’서 신형 UHD 모니터 선봬
상태바
와사비망고, ‘플레이엑스포’서 신형 UHD 모니터 선봬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2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사비망고가 일산 킨덱스에서 진행되는 게임박람회 플레이엑스포에 신형 48형 PVA UHD모니터 ‘UHD480 리얼 4k HDMI 2.0 재은이’ 등 주력 모니터 4종을 선보인다.

와사비망고가 일산 킨덱스에서 진행되는 게임박람회 플레이엑스포에 신형 48형 PVA UHD모니터 ‘UHD480 리얼 4k HDMI 2.0 재은이’ 등 주력 모니터 4종을 선보인다. 플레이엑스포는 PC하드웨어, VR, 국내 출시 게임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다.

다나와 메인부스, VR 다나와, 애즈락 부스에서 와사비망고의 40, 48, 60, 65형 UHD모니터를 메인 모니터로 선보여 PC, 게임, VR 등 다양한 용도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UHD480 리얼 4k HDMI 2.0 재은이는 UHD 60Hz를 지원하는 PVA패널을 단 제품이다. 저인치 UHD모니터보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인치 수를 갖춰 고화질과 작업성을 보인다. 반응속도가 빨라 화면 전환시 잔상이 없다. 저가 UHD모니터에서는 볼 수 없는 PIP, PBP모드를 지원해 화면 분할, 창모드를 활용해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업스케일링 기능을 통해 저화질의 동영상을 보정해 화질을 높여준다.

와사비망고의 모니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엑스포 행사 각 존에서 진행되는 체험 행사와 더불어 경품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