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터치패널 코리아 2013’ 참가 다양한 디스플레이 전시
상태바
키오스크, ‘터치패널 코리아 2013’ 참가 다양한 디스플레이 전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가 2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터치패널 코리아 2013'에 참가해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투명 디스플레이의 부품(SKD:semi-knockdown)단위 제품과 냉장고 특유의 안정성 및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투명 냉장고, 초대형 멀티비전이 지원 가능한 2바(Bar) 타입의 멀티비젼용 멀티터치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디스플레이 관련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투명 디스플레이 부품(SKD) 제품을 활용하는 경우 콘텐츠를 전면 투명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출 할 때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엣지 노출에 의한 콘텐츠의 왜곡현상을 키오스크코리아가 확보하고 있는 특허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

또한 키오스크코리아는 동영상으로 제품의 조립 상태를 보여줘 인테리어, 전시기획 업계, 또는 광고 및 쇼케이스(Show Case)업계에 투명디스플레이를 채용 시 다양한 편리성을 제시할 방침이다.

함께 출품된 55인치 멀티비전은 인천공항, 베스트숍, 강남역에 설치된 제품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온도 110도에서도 LCD가 동작되는 최고의 제품으로 현재 사이니지, DID, 멀티비전, 비디오월 등의 용도로 사용 되고 있다.

이와 함께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냉장고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방침이다. 47인치로 기획된 투명 냉장고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품화를 하고 있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소개된 20인치대의 소형 모델에 대한 출시도 눈앞에 두고 있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투명냉장고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