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LTE-A’ 전용 케이스 ‘스마트 플립’ 무상 제공
상태바
팬택, ‘베가 LTE-A’ 전용 케이스 ‘스마트 플립’ 무상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대표이사 부사장 이준우)이 '베가 LTE-A'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 '스마트 플립'을 구매 즉시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마트 플립은 스마트폰 UX(사용자 경험)를 한층 개선시켜 베가 LTE-A를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베가 LTE-A 전용 스마트 플립을 사용하면 플립 커버를 덮은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인디케이터(화면 상단 바)에 표시되는 배터리 상태, SNS 수신여부, 메일 수신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상황이나 와이파이 연결상태 등도 알 수 있어 커버를 열었을 때와 다름없이 휴대폰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더불어 경쟁사 유사 제품에도 있는 전화 수신, 시계 확인, 알람 및 타이머 해제, 뮤직 플레이어 등의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문자 메시지 내용 확인, 캘린더 일정 확인, 사용자 설정 문구 표시 등 스마트 플립만의 독창적인 기능도 포함됐다. 추후 배경화면 설정 등의 기능을 추가해 베가 LTE-A의 사용성을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

또한 커버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도 베가 LTE-A의 핵심기능인 시크릿 키(Secret Key)를 사용해 지문인식과 후면터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베가 LTE-A 전용 스마트 플립의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